본문 바로가기

IT

트위터 -> 페이스 북 자동게시 중단

반응형



트위터의 페이스 북 앱 삭제로 오랜 자동게시 기능이 일시적으로 사라졌습니다.


게시 된 트위터가 삭제 이유를 설명하는 게시물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트위터는 교차게시가 중단이 되면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었기 때문에 Facebook이 이번 달 초 교차 게시물 허용을 중단 한 후 Facebook에서 해당 앱을 삭제했습니다. 앱 삭제로 인해 페이스 북을 놀라게했을뿐만 아니라 트위터가 콘텐츠를 복원할 생각이 없어 보입니다.


페이스 북 사용자들은 페이스 북 업데이트로 자신의 프로필에 게시 한 교차 게시 된 트윗을 삭제했다고 불평하고 있습니다. 게시물의 삭제는 최근의 API 변경으로 인해 트위터 사용자가 Facebook에 자신의 트윗을 자동으로 게시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스 북의 게시물 자체와 페이스 북에서 발생한 게시물과의 연결은 이제 사라졌습니다. 페이스 북은 그것이 문제를 인식하고 있으며이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대체로 페이스 북 계정을 계속 활성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교차 게시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대량 제거의 결과로 Facebook 프로필이 이제 비어있게되었습니다.


이번 달 초 페이스 북은 서드 파티 앱이 로그인 한 사용자로서 페이스 북에 게시물을 게시하지 못하도록 API 플랫폼을 변경했습니다. 이번 변경은 페이스 북이 API 플랫폼을 대대적으로 개편하였기 때문입니다. 변경된 사항 중 하나는 타사 로그인 한 사용자가 Facebook에 게시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Twitter와 같은 기존 앱의 경우 2018 년 8 월 1 일에 해당 권한이 취소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