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신규대학 평가…포스텍 1위, 카이스트 5위랑 니네 인생이랑 무슨 상관?

반응형

대학이 잘 나가면 니네가 잘 될줄 아냐?


절대로 그렇지 않다.


단지 너네들 등록금만 올라갈 뿐이다.


집단의 이익을 위해서 호구들은 희생해서 돈을 달라는 얘기고


그 위에서 득을 보는 것은 재단이사님들과 교수들이지.


쓸데없는 자부심 갖지 마라.


1위하면 기쁘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건 니네가 세뇌되서 그런거다.




요런거 보고 흥분하지 마라. ㅎㅎ


너의 인생과는 전혀 무관하다.


반응형